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

김장훈 미투데이에 '신개념 바자회 콘서트'. 기부천사 김장훈


김장훈 미투데이에 '신개념 바자회콘서트' 계획 공개

김장훈이 미투데이를 통해 바자회콘서트 계획을 공개했다.

김장훈이 미투데이를 통해 바자회콘서트 계획을 공개했다. ⓒ민중의소리


기부
천사 김장훈이 자신의 미투데이에 '신개념 바자회콘서트' 계획을 공개했다.

김장훈은 24일 미투데이에 올린 글에서 '미친'들과 함께 하는 세번째 기부이벤트인 '신개념 바자회콘서트:미치도록 아름다운 바자회 콘서트'의 구체적인 계획과 준비사항을 공개했다.

김장훈이 미투데이에 올린 내용을 보면 이번 바자회는 ▲좋은 물건 싸게 파는 일반바자회양식, ▲미친들이 안 쓰는 물건을 가져와 1대1로 판매기부하는 방식, ▲연예인 소장품경매, ▲김장훈과 게스트들의 노래마당으로 구성된다.

김장훈은 "1번 물건 판매 하실 판매재능기부자와 2번 1대1 판매 하실 분들은 2시까지 행사장으로 오시면 제가 알현하죠ㅎ"라면서 바자회콘서트에 대한 열의를 보였다.

김장훈의 미투데에 글에 미친들은 "아아.. 상상만으로도 훈훈하군요", "미투 첫번째 시도 '백원의 기적'. 이것이 불씨가 되어 지속적으로 이어지면 좋겠어요"라며 훈훈한 반응을 보였다.

김장훈의 바자회콘서트는 오는 29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문정동 가든파이브 테크노관 1층 로비에서 열릴 예정이다.

앞서 김장훈은 지난 12월부터 자신의 미투데이에 만 명의 미친이 모이면 김장훈이 인원수대로 백원씩을 기부하는 '백원의 기적 1탄'을 연데 이어 2만 명의 미친을 모으는 '백원의 기적 2탄'과 같은 새로운 방식의 온라인 기부를 선보였다.


미치도록 아름다운 바자회 가슴 따뜻해집니다.. 역시 김장훈입니다...